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문의하기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고객센터

1522-4085
(9am~6pm 토,일,공휴일휴무)

공지사항

프리몰드(Freemold)란 무엇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2,805회 댓글 0건

작성일 21-03-02 15:34

본문

안녕하세요. 화장품용기업체 희명차이나입니다. 

최근에 프리몰드(Freemold)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고객분이 계셔서 간략히 안내를 드리고자합니다. 


프리몰드란 쉽게말해 자유롭게(Free) + mold(금형) - > 즉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금형이라고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대부분 저희쪽에 문의주신 업체 대부분 프리몰드에 대해서 모르는건 아니나, 며칠전 프리몰드가 어떤의미인지 모르시고 연락주신분이 계셔서 이렇게 공지사항에 올려봅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생산에 사용되는 금형의 권리가 고객에게 있다면 프리몰드는 누구나 기존의 금형을 활용하여 용기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불과 20년전까지만해도 프리몰드보다는 화장품 제조업체에서 자체 금형을 제작하여 만드는 용기가 대부분이였지요. 

하지만 이후 대기업 브랜드가 나오면서 프리몰드 수요는 급격히 증가하였습니다. 


아무래도 프리몰드를 찾으시는분들 대부분은 수량에 대한 부담이 크기 때문일텐데요.

아직까지 한국의 프리몰드는 외국에 비해 다소 약한편이고, 특히나 중국의 프리몰드 시장은 세계 최고라고 보셔도 됩니다. 

저희가 판단해보면 국내에서는 프리몰드닷넷이 괜찮은 사이트이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화장품 용기 프리몰드와 관련해서 필요하신분들은 대부분


1. 가격 및 수량에 대한 부담때문에 알아보시는분

2.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서 자사 제품에 맞는 용기를 찾았을때 


이렇게 대부분 1~2번 사항에 해당되는 분들이 프리몰드와 관련하여 찾으시는거 같습니다. 

대표적인 국내 사이트는 프리몰드닷넷이라는 곳이니 다양하게 정보를 획득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프리몰드와 관련해서는 언제든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522-4085


이메일 : cs@hmchina.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