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왕홍마케팅 서비스
(在此输入您的封面副标题)
한 분야에 영향력을 가진사람을 뜻하는 KOL ( Key Opinion Leader) 은
인터넷 유명인사를 뜻하는 ' 왕루오홍런 ' 의 줄임말을 의미합니다.
우리나라의 파워블로거, 인기 BJ 및 유튜버와 비슷하며, 수십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으며
중국시장내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중국마케팅 수단중 하나입니다.
희명차이나는 한국에 있는 ' 왕홍 ' 부터 중국 북경/상해본사에서 진행하는 ' 왕홍 ' 까지 홍보가 가능합니다.
3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일반 왕홍부터 300만명 이상의 팔로워가 넘는 슈퍼왕홍까지 모두 섭외가 가능합니다.
또한 희명차이나는 중국왕홍을 속이지 않습니다. 왕홍에이전시 대부분 유령팔로워로 채워진 왕홍을 소개하거나
실제 중국내에서는 영향력이 미비한 왕홍들을 소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희명차이나는 소속된 직원을 비롯하여 중국 북경/상해본사에서 직접 왕홍마케팅을 진행합니다.
강리즈(姜丽子)
희명차이나 한국본부 마케팅 이사
주요활동사례
01 TV활동
중국 패션 예능 <여신강림>2 진행 ㅣ 중국 문화 프로 <차이나코드> ㅣ JTBC예능<비정상회담> ㅣ 중국 SiTV 뷰티 패션 프로그램<시상가인> 메인MC ㅣ ARIRANG TV KOREA TV
왕대륙 인터뷰 생방MC ㅣ 중국 안휘TV 예능 <남신을 만나다> 장혁편 ㅣ 화장품 CF광고 (중국인 배우/모델)
02 매거진 활동
03 각종 오프라인 MC
류샤샤(沙小擦caca)
주요활동사례
유신월
주요활동사례
전효천
주요활동사례
小西酱JOJO
주요활동사례